본문 바로가기
MSX 관련

안젤루스(Angelus) - 악마의 복음 (8)

by viperHBK 2006. 9. 23.



듀마
기다리고 있었다. 브라이언 펄.

브라이언
뭐라고요? 기다리고 있었다고? 무슨 의미입니까?

브라이언
정말 어렵사리 여기까지 왔습니다. 당신에게 듣고 싶은 게 정말 많습니다.

듀마
그대가 여기까지 온 길은 모두 내가 인도한 것.

듀마
랜디는 그대를 여기에 부르기 위한 길잡이였다. 그리고 나도 아직 길잡이에 지나지 않는다.

듀마
그대가 이 세상에서 해야 할 일로 인도하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이니까....

듀마
자, 기억해내라. 브라이언 펄이여.

브라이언
가룬 도페스를 알고 있군요.

듀마
가룬과 슈미트는 같이 여기에 왔었다...

듀마
청색 돌을 돌려놓지 않는 한, 그대들은 반드시 저주에 걸려 처참하게 죽음을 맞을 것이다...고
말했지.

듀마
그 녀석들은 나의 조언을 귀담아 듣지 않았다. 때문에, 그렇게 죽어간거야.

브라이언
기병환자는 두 명뿐만이 아닙니다.

듀마
그렇지... 에이미는 귀여운 소녀였지. 그렇지만 희생자는 그 3명으로 끝나지 않는다.

브라이언
슈미트가 죽었던 장소에 떨어져 있었다는 청색 돌을 당신이 찾고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듀마
... 그대를 여기에 인도하기 위한 포석으로 취한 행동에 지나지 않아.

듀마
왜냐하면, 나는 단지 길잡이... 푸르게 빛나는 세인트 스톤을 소유하는 것이 가능한 사람은 이
세상엔 두 명밖에 없다.

브라이언
당신이 리마의 지방지에 예언했던 댐 공사에 얽힌 저주에 관한 것입니다...

듀마
그대도 이미 봤겠지. 악마의 복음에야말로, 진실이 기록되어 있다.

듀마
그대에게 연관된 자들의 역할과 운명을 파악해 가는 거다. 그러면, 저절로 세계는 보여질 터...

브라이언
당신에 대하여 가르쳐 주십시오. 점술사여야 할 당신이 길잡이라는 건 무슨 말입니까?

듀마
그대는 머지않아 모든 것을 알게 된다.

브라이언
......

듀마
지금은 아직, 더 많은 것을 말할 때가 아니다.

듀마
나는 슬슬 들어가봐야겠다. 또 만나자. 브라이언 펄이여.

브라이언
자, 잠깐 기다려....



그 날 밤 브라이언은 이상한 꿈을 꾼다.



































브라이언
팰튼이 위험해!

그 꿈은 예지몽...이라기보다는 천리안이었다고 봐야할 듯.


브라이언
팰튼 경부!

브라이언
아 그렇지, 이 시간이라면 옆의 플라이베드룸 쪽이다.

브라이언
앗!

사교승
후후후... 이 세인트 스톤은 가져 간다.

브라이언
기다려! 넌 누구냐.

사교승
후후, 하하하하....

브라이언
왜 나는 여기에 온거지. 대체 어떻게 된거야. 난 대체..



팰튼의 시체. 브라이언은 사건에 휘말릴수록 일이 풀리는 것이 아니라 더 꼬여가는 느낌을 받는다.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