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SX 관련

YS2 - Ancient YS Vanished The Final Chapter (4)

by viperHBK 2006. 10. 23.

문도리아의 폐허로 통하는 지하통로.

고대의 석판 입수.

기묘한 모양의 나무 열매를 발견했다.

로다의 열매 입수.

나는 란스 마을의 아스탈.
아까 장로님이 오셔서 이런 말을 했네.
"동행인 2명의 여자 아이가 여기에 오지 않았나?"
내가 "아뇨"라고 대답하니까, 장로님은 쓸쓸히 마을로 돌아가버렸어.

나는 렉스.
검사인 자네에게 부탁이 있네.
괴물이 지키고 있는 보물상자가 있네.
그 안에 있는 물건을 가져와 주지 않겠나?

오버클럭의 신공 앞에 상자를 지키고 있던 마물들은 처참히 살해당하다.

신계의 지팡이 입수.

다시 렉스에게 가면,

그대의 손에 쥐어져 있는 건, 틀림없이 신계의 지팡이. 역시 거기에 있었나....

이 안쪽의 석상은 지팡이를 가지고 있네. 그것은 전설의 여신을 상징하는 것이지.

옛날에 여신과 6인의 신관이 마법을 사용할 수 있었다고 들었네.

지팡이를 가진 자는 지도자라는 증거. 그 지팡이를 가지고 석상에 접촉할 때
그대에게도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 것이네.


지팡이가 석상에 닿는 순간,
아돌의 몸에 무언가가 일어났다.

마법의 힘을 얻다.

다시 마을로 돌아가 장로의 집 앞에 있는 장로에게 말을 걸어 보자.

나를 찾고 있었던 것 같군. 미안하네.
아까, 거기에서 낯설은 2명의 여자 아이를 발견했지.
두 사람은 전설의 여신과 아주 꼭 닮았어.
놀라서 뒤를 쫓았지만 놓쳤다네. 단순한 나의 착각일지도 모르지.

자네는, 이스의 책을 가지고 있는 것 같군.
옛날에 신관들은,
그 책을 남기고 모습을 감췄다고 하더군.
나는, 책에 그 사람들의 영혼이 서려 있는 건 아닌가하고
생각하고 있네.

폐허의 지하에는 성역이라고 불리는 장소가 있네.
거기에는 신관을 상징하는 석상이 서 있지.
이스의 책을 가지고, 그곳을 찾아가 보지 않겠나.
지하로 통하는 문은, 아스탈이 열어줄 걸세.

장로님한테 안에 들어가 보라고 허락받았군.
그렇다면 문을 열어 주지.
동굴엔 많은 괴물들이 배회하고 있네.
우리들도 약초를 캐러 가는 때 정도를 빼곤 안에 들어가지 않아.
충분히 조심해서 들어가라고.

이곳은 성역과 라스티니의 폐광이 뒤섞인 곳입니다. 동굴의 입구.

계속.